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파리바게뜨의 베스트셀러 제품들

 
파리바게뜨 롤케이크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등재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브랜드가 지닌 기록을 깊게 들여다보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민한 흔적을 엿볼 수 있는데요. SPC매거진에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 ‘한국형 베이글’이라는 수식어 등 파리바게뜨의 별별🌟 기록을 모아 보았습니다. 놀랍고 흥미진진한 기록 안에 숨겨진 브랜드의 진심을 만나보세요.
 
 

파리바게뜨의 베스트셀러 제품들

그대로 먹어도 맛있는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

 

네모난 모양에 담백한 맛이 특징인 식빵은 가장 기본적인 빵입니다. 제빵이 기초 재료인 밀가루, 물, 소금, 효모를 주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제빵사의 실력을 판가름할 때는 식빵이 기준이 되지요.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이 지닌 놀라운 기록은 2초에 1개씩 판매된다는 것!! 하루 평균 판매량이 4만 3,000개 이상을 돌파했다고 하니, 2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네요. 대한민국 ‘식빵 원픽’이 될 수 있었던 매력 요소 중 하나가 ‘부드러움’입니다. 빵을 집어 드는 순간부터 손끝으로 부드러움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우유를 듬뿍 넣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졌답니다.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풍미가 느껴지니 결대로 찢어먹어보세요.

 

겉도 쫄깃, 속도 쫄깃! 두번쫄깃 베이글

 

동그란 구멍이 가운데 뚫려있는 고리 모양의 빵인 베이글은 19세기 후반에 미국 뉴욕과 캐나다 몬트리올을 중심으로 퍼져나갔습니다. 지금도 두 도시에서 굳어진 스타일에 따라 베이글을 ‘뉴욕 스타일’, ‘몬트리올 스타일’로 구분하기도 해요.
 
파리바게뜨의 연구원들은 몬트리올식 베이글과 뉴욕식 베이글을 깊이 연구한 끝에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맛과 식감을 완성해 ‘한국 스타일’의 베이글을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덕분에 파리바게뜨의 노하우를 집약한 한국형 베이글 ‘두번쫄깃 베이글’은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달성했고, 어느새 베이글은 아침 식탁의 메뉴로 자주 오르게 되면서 국내 베이글 대중화에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6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마이넘버원

 

생크림, 딸기, 치즈, 초코, 고구마, 티라미수 등 갖가지 케이크가 신선하게 보관된 냉장 쇼케이스 앞에서 망설였던 경험 한 번쯤 해본 적 있으시죠? 여럿이 나눠 먹는 케이크의 특성상, 모두가 좋아할 케이크를 고르는 일은 쉽지 않은데요. 파리바게뜨는 다양한 케이크 종류 중 어떤 제품을 고를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모둠케이크’를 개발했습니다.
 
모두를 위한 여섯 빛깔 케이크인 ‘마이넘버원’은 파리바게뜨 케이크 중에서 인기 있는 조각을 모아 만든 홀케이크입니다.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 덕분에 일평균 3,400개씩 판매됐는데요. 계산해 보면 전국 매장에서 매일 1개씩 팔린 셈이라고 하네요.

 

에쉬레 버터로 풍미를 더한 실키롤케익

 

1988년에 탄생해 30년이 넘도록 꾸준히 사랑받아온 ‘실키롤케익’은 파리바게뜨의 진정한 스테디셀러예요. 기네스 월드 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받았는데요. 1분당 8개씩 팔리는 실키롤케익을 길이로 환산하면 에펠탑 높이의 9,300배에 달할 만큼 세계인의 사랑을 듬뿍 받은 국가대표급 롤케이크입니다.
 
도톰하게 잘라 한입 맛보면, 입에서 사르르 감미롭게 녹아내리는데요. 그 맛의 비결은 프랑스산 명품 에쉬레 버터를 더해 한층 깊어진 크림의 풍미가 맛의 비결입니다. 오랜 세월 사랑받은 검증된 제품인 만큼, 특별한 날에 소중한 이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전하는 선물로 선택해 보세요. 사랑을 돌돌 감싸 만든 롤케이크가 성공적인 선물이 될 테니까요.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와 런치샌드위치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런치샌드위치’ 기록은 현대인의 일상을 관찰하면서 고객의 생활에 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파리바게뜨의 진심이 드러납니다. 파리바게뜨는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마음에 ‘착!한 프로젝트’를 열었는데요. 1잔에 990원에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를 판매하면서, 커피값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의 방문이 몰려 판매량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파리바게뜨 커피가 맛있다’는 입소문이 타면서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가 정한 커피 품질 평가 기준에 따라 전 세계 상위 7%의 스페셜티 원두만을 사용한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널리 알려지게 되었지요.
 
점심 대용으로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끈 런치샌드위치도 1분에 3개씩 판매되며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바쁠수록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어야 힘이 나는만큼, 버터의 풍미가 매력적인 페스츄리에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와 입맛 돋우는 햄과 치즈를 알차게 담은 덕분에 점심시간이면 가장 일찍 동이 날 만큼 인기가 높다고 하네요.

 
 
파리바게뜨의 제품에는 바쁜 현대인의 든든한 한 끼이자, 한국인의 입맛과 생활에 걸맞은 메뉴를 만들고자 하는 진심이 느껴집니다. 그 진심이 만든 기록들은 오늘도 매분 매초 늘어나고 있지요. 진심을 담은 특별한 파리바게뜨 베스트셀러 제품들 드시면서 오늘 하루도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