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가족초청행사에 참석한 SPC그룹 가족들의 모습
지난 10월 27일 SPC그룹 창립을 기념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테마로 가족초청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임직원을 비롯해 가맹점, 대리점 및 협력사 직원 가족까지 총 30가족이 모인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 회사와 관련된 다양하고 뜻 깊은 프로그램이 가득했습니다. 이렇게 가족과 함께여서 더 행복했던 가족초청행사, 그 현장을 소개해드립니다. 또한, 같은 날 진행된 SPC삼립 창립 72주년과 샤니 45주년 창립 기념식 현장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SPC그룹, 여러분이 있어 가능했습니다
l 쿠킹클래스 체험을 하고 있는 참가 가족들의 모습
이날 행사는 오전 서울 신대방 SPC미래창조원과 오후 경기도 SPL 평택 공장에서 진행됐습니다. 우선 참가자들은 우리 회사에 대한 소개를 듣고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를 체험했습니다.
쿠킹클래스 외에도 창립기념을 축하하는 문구로 예쁜 캘리그라피를 써주는 이벤트부터 미각 테스트, 손 위생 테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귀여운 풍선 인형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은 참가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SPC미래창조원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마친 뒤 이동한 곳은 SPL 평택 공장입니다. SPL 평택 공장은 매년 해외 베이커리 업계 관계자, 유관기관 및 시민단체, 언론인, 학계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견학 프로그램을 시행해, 우리 회사의 철저한 위생관리와 품질경영을 알리는 생산시설입니다.
최첨단 설비와 식품안전 시스템을 갖춘 평택공장은 30여 개 라인에서 휴면 반죽을 비롯해 완제품 빵, 커피, 아이스바, 젤라또 등 다양한 식품을 생산해내고 있습니다. 이날 가족들은 타르트 라인과 아이스크림 라인을 둘러보고, 갓 생산된 제품을 시식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공장 견학을 마친 후 이어진 마지막 순서는 SPL 특설 무대에 마련된 레크리에이션 시간이었습니다. 접시 돌리기부터 주사위 던지기까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해 온 가족이 웃음 넘치는 시간을 보냈고, 이를 끝으로 가족초청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SPC삼립 72주년 • 샤니 45주년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자”
한편, 같은 날 오후 SPC삼립 시화 공장에서는 SPC삼립 72주년과 샤니 45주년 창립기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장기근속 대리점 및 사원 대표 9명, 우수 가맹 대리점 및 사원 대표 4명에 대한 시상식이 이루어졌습니다. 뒤이어 SPC삼립의 새로운 목표, ‘2020 비전’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전 임직원이 함께하는 구호제창과 다과회를 끝으로 창립기념식은 막을 내렸습니다.
이날 SPC삼립은 2020 비전을 통해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의 기틀을 마련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공개했습니다. 앞으로 SPC삼립과 샤니가 새롭게 써나갈 도약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사진. 허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