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여행, 전시 등 SNS에 올리기 위해 특정한 장소를 찾아가는 소비문화인 ‘인스타그래머블’이 비주얼에 민감한 MZ 세대의 자기 표현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Instagram)과 할 수 있는(-able)의 합성어로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이라는 뜻을 가진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은 말 그대로 특정 SNS 채널에 업로드 하고 싶은 아이템이나 공간에 붙여지는 수식어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선 신선하고, 톡톡 튀는 비주얼이 무엇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오늘은 SNS에 당장 올리고 싶은 귀여운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겸비한 SPC그룹의 제품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자, 모두 카메라를 준비해주세요!

 
 

#귀여움 한도초과 캐릭터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앙증맞은 캐릭터가 매력적인 #아이스크림케이크 #배스킨라빈스

 
SNS 피드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콘텐츠는 단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라이크를 불러일으키는 귀여운 캐릭터가 담긴 콘텐츠입니다. ‘둥실둥실 스윗 덕’은 귀여운 오리의 모양을 입체적으로 제작한 케이크인데요. 달콤한 초콜릿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맛의 조화와 귀엽고 앙증맞은 오리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킵니다.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케이크’는 귀여운 짱구와 달콤한 바나나킥,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이 더해져 맛과 짱구의 매력까지 한 번에 담은 케이크인데요. 만찢 캐릭터 짱구와 단짝 흰둥이가 케이크 위에서 뛰어노는 모습은 바라만 봐도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특별한 이번 기념일에는 배스킨라빈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잊지 못할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라이언이 키우는 고양이 캐릭터 ‘춘식이’를 모티프로 한 ‘왔다! 춘식이’는 앙증맞은 춘식이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하였는데요. 춘식이 얼굴 모형 속에 초콜릿 무스와 체리쥬빌레, 뉴욕 치즈 케이크를 포함한 12가지의 맛을 골고루 담은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케이크는 자랑하고 싶은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줄 거예요.

 
 

#감성충만 이국적인 디너테이블을 완성해 줄 ‘라그릴리아’

 

근사한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디너테이블 #라그릴리아

 

라그릴리아에서는 디너테이블에 어울리는 피렌체 스타일의 ‘티본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부드러운 안심과 진한 풍미의 채끝 등심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두께 3cm, 750g의 압도적인 크기와 노릇노릇한 씨즐감이 돋보이는 ‘티본 스테이크’는 서빙되었을 때의 지글지글한 맛있는 소리까지 담아 식욕을 자극하는 동영상 콘텐츠로 제격인 메뉴입니다.

 

‘새우 비스크 로제 파스타’는 페투치니 면을 사용해 해산물의 감칠맛이 나는 비스크 소스와 고소한 로제 소스의 감칠 맛이 풍부한 파스타인데요. 큼직한 블랙타이거 새우와 버섯, 방울토마토를 한 입 가득 넣고 신선한 해산물의 풍미를 한입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밀라노 스타일의 ‘메가 비프 리조또’는 오랜 시간 와인 소스에 부드럽게 익혀낸 소갈비찜과 치자라이스, 청양고추 페스토 크림을 더해 특별한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데요. 오랜 시간 와인 소스에 부드럽게 익혀낸 소갈비찜과 치자 라이스, 청양고추 페스토 크림의 조화를 라그릴리아에서 느껴보세요!

 
 

#시선강탈 개성 만점 비주얼의 디저트 ‘던킨’

 

#시선 강탈 개성 만점 비주얼의 #디저트 #던킨

 

디저트 덕후들 주목! 즐거운 달달함을 선사하는 던킨에서 이달의 도넛으로 ‘믹스베리 츄이스티’를 출시했는데요. ‘믹스베리 츄이스티’는 쫄깃한 식감에 딸기와 라즈베리의 상큼한 풍미를 담아 색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통통 튀는 핑크빛 컬러와 동글동글한 비주얼을 보고 있노라면, 절로 카메라를 들게 될 거예요.

 

업그레이드된 사이즈로 돌아온 ‘해피 버스데이 도넛’은 알록달록 팝핑캔디와 폭죽을 연상시키는 스프링클로 화려함을 더했는데요. ‘해피 버스데이 도넛’의 존재감 뿜뿜한 비주얼로 축하하는 자리를 더욱 빛내 보세요. ‘피치핑크 필드’는 탐스러운 복숭아 모양의 도넛에 향기로운 복숭아 과즙과 과육을 가득 채워 복숭아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하트를 연상시키는 복숭아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시켜 줍니다.

 
 

지금까지 인증샷을 유발하는 비주얼의 SPC그룹 메뉴들을 함께 만나봤는데요. SPC그룹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들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출시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하트를 불러일으키는 감각적인 SPC그룹의 제품과 함께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