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DC코믹스와 협업한 10월 ‘이달의 도넛’ 출시

 

– 슈퍼맨, 배트맨 등 인기 캐릭터를 형상화한 도넛∙음료 신제품 선봬

– 10월 한 달간 ‘DC 캠페인’ 진행… DC 캐릭터 활용한 굿즈도 순차 선보일 예정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DC코믹스와 협업한 10월 이달의 도넛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도넛 3종과 음료 2종으로 구성됐다. 도넛은 △필드 도넛에 각각 크림치즈 필링과 스트로베리 필링을 가득 넣은 ‘크림치즈 필드’와 ‘스트로베리 필드’, 그리고 도넛 위에 고소한 흑임자 글레이즈드를 입힌 △흑임자 글레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음료는 △상큼한 히비스커스와 블루 레몬 베이스에 쫀득한 젤리를 얹은 ‘젤리 아이스티’, △시원한 바닐라 크러쉬에 딸기 시럽과 녹차 파우더를 넣은 ’바닐라 크러쉬’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음료 구매 시 슈퍼맨과 조커 일러스트를 그려 넣은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리유저블컵’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된다.

 

한편, 던킨은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10월 한 달간 ‘DC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슈퍼 히어로와 만나 더 멋있고, 맛있어진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콘셉트를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DC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DC코믹스와 손잡고 히어로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10월 말까지 운영되는 DC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