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 가면 언제나 수십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메뉴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제품이나 베스트셀러도 물론 맛있지만,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제품들도 저마다의 매력이 무궁무진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SPC매거진이 각 브랜드 홍보 담당자들에게 숨겨진 메뉴를 추천 받아봤습니다. 과연 어떤 제품들이 브랜드 담당자들의 선택을 받았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배스킨라빈스에서 색다른 디저트 타임을!

배스킨라빈스 담당자가 택한 이색 디저트와 음료 메뉴
‘배스킨라빈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아이스크림인데요. 다채로운 플레이버의 아이스크림 외에도 여러 디저트들이 마련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배스킨라빈스 담당자가 추천한 3가지 메뉴는 색다른 맛이 돋보이는 디저트와 음료 메뉴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제주 감귤 아이스 모찌’인데요. 쫀득한 찹쌀떡 속에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가득 채워져 있는 아이스 모찌는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디저트입니다. 그중에서도 제주 감귤 아이스 모찌는 귤 모양의 찹쌀떡 속에 상큼한 제주 감귤로 만든 샤베트를 가득 담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추천 메뉴는 ‘카페31’입니다. 향긋한 커피 위에 주니어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1스쿱을 올려,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데요. 아이스크림과 커피 종류는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콜드브루 오트라떼’가 담당자의 픽을 받았는데요. 깔끔한 콜드브루에 고소한 오트 밀크(귀리 우유)가 더해져 마지막 한 모금이 아쉬운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던킨의 다채로운 맛을 경험해보세요

던킨 담당자가 추천한 각양각색의 제품
던킨에서는 도넛뿐 아니라, 간단한 식사로 더할 나위 없는 핫 샌드위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핫도그, 버거, 잉글리쉬머핀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지요. 던킨 담당자가 추천하는 핫 샌드위치 메뉴는 ‘내쉬빌 핫치킨 버거’입니다. 미국 남부 지역 내쉬빌 스타일의 매콤한 치킨 패티와 상큼한 코울슬로가 어우러진 내쉬빌 핫치킨 버거는 스트레스를 확 날려주는 강렬한 맛이 특징입니다.
최근 들어 도넛의 인기가 뜨거워지면서 트렌디한 생일 케이크로 도넛을 택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던킨 담당자가 강력 추천하는 ‘해피버스데이 도넛’으로 특별한 생일을 기념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알록달록한 팝핑캔디와 스프링클로 장식된 도넛을 아기자기한 박스에 담아,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던킨 담당자가 택한 메뉴는 ‘베이글’입니다. 담백하고 쫄깃한 던킨의 정통 베이글은 도넛과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플레인, 치즈, 블루베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던킨 베이글은 크림치즈와 완벽 궁합을 이루며, 간편한 아침 식사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제품입니다.
파스쿠찌에서 경험하는 이탈리안 디저트

파스쿠찌 담당자가 선택한 디저트 메뉴
파스쿠찌는 이탈리안 정통 커피의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인데요. 커피와 뛰어난 케미를 발휘하는 디저트 메뉴들도 다양하게 마련됐습니다. 그중에서도 담당자가 엄지를 치켜든 비장의 메뉴는 바로 ‘또르체티’입니다. 또르체티는 이탈리아식 꽈배기 과자인데요. 노릇노릇하고 통통한 비주얼과 함께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합니다. 바삭한 식감에 버터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데요. 커피와의 궁합도 아주 뛰어나답니다.
또다른 추천 메뉴인 ‘베리베리 카스텔라’ 역시 커피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디저트인데요. 진한 초코 카스텔라 시트 안에 상큼한 딸기크림을 듬뿍 채워 넣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히든 메뉴는 ‘딸기라떼 젤라또’입니다. 파스쿠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젤라또는 이탈리안 정통 디저트인데요. 새콤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라떼가 믹스된 딸기라떼 젤라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이 사랑 받는 메뉴입니다.
쉐이크쉑 담당자도 반해버린 맛!

쉐이크쉑 담당자가 추천하는 매력만점 메뉴
쉐이크쉑은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버거와 음료,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인데요. 대표 메뉴인 쉑버거 만큼이나 깊은 맛을 자랑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쉐이크쉑 담당자가 권해드릴 첫 번째 메뉴는 ‘쉑 스택(Shack Stack)’입니다. 포토벨로 버섯 패티와 비프 패티를 함께 넣어 쉑버거와 슈룸버거를 동시에 즐기는 느낌을 누릴 수 있는데요. 토마토, 양상추, 쉑소스의 조화롭고 신선한 맛을 더해 한층 풍부한 맛을 완성했습니다.
‘콘크리트(Concrete)’는 쉐이크쉑 담당자도 매장을 방문하면 빼놓지 않고 주문하는 메뉴인데요. 쫀득하고 진한 맛의 커스터드와 다양한 원료가 더해진 디저트입니다. 특히 쉐이크쉑은 각 매장마다 지역 특성을 살려 개발한 시그니처 콘크리트를 선보이는데요. 종각점의 ‘그랑 기와’, 동탄점의 ‘퐁당 동탄’, 천안점의 ‘호두 삼거리’ 등 재치와 맛을 모두 챙긴 메뉴들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마지막 추천 메뉴인 ‘피프티/피프티(Fifty/Fifty)’는 레모네이드와 향긋한 아이스티를 반반 섞어 만든 음료인데요. 쉐이크쉑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음료로, 깔끔하고 상큼해 모든 버거 메뉴와 잘 어울립니다.
지금까지 각 브랜드 제품을 가장 잘 파악하고 있는 담당자들의 추천 메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가까운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매장에 방문하시면 오늘 살펴본 메뉴들을 모두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SPC그룹의 푸드 연구 노하우가 듬뿍 담긴 다양한 메뉴들을 두루 경험하면서 새로운 맛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