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밀크쉐이크&콘치즈 아이스크림, 치토스볼이 어우러진 이색 조합 ‘단짠’ 치토스 아이스크림 완성
– 와츄원 쉐이크에 치토스를 직접 찍어 먹는 이달의 음료 ‘치토스 딥핑 쉐이크’ 함께 선보여
– 11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큰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배라데이’ 1일부터 3일까지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펩시코의 대표 스낵 ‘치토스’와 협업해 11월 이달의 맛으로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을 1일 출시한다.
11월 이달의 맛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은 치토스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플레이버로, 밀크쉐이크 맛 아이스크림에 체더 치즈 향이 더해진 콘치즈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바삭한 식감의 ‘치토스볼’, 밀크쉐이크에 어울리는 ‘밀크초콜릿 리본을’ 토핑으로 얹어 독특한 풍미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치토스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이달의 음료도 오는 8일부터 출시된다. ‘치토스 딥핑 쉐이크’는 배스킨라빈스 쉐이크의 새로운 카테고리로, ‘와츄원 쉐이크’에 바삭한 치토스 스낵을 찍어 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하단에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와츄원 쉐이크를, 상단에는 치토스를 담고 음료와 스낵을 별도의 용기 제거 없이 간편하게 찍어 먹을 수 있는 전용 패키지로 제공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국민 스낵 ‘치토스’와 함께 달콤하면서 짭짤한 매력이 돋보이는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한 해의 마무리를 앞둔 11월, 바쁜 일상에 지친 소비자분들에게 달콤하고 짭짤한 ‘단짠’의 즐거움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3일까지 ‘11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11월 이달의 맛을 포함한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9,800원)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쿼터 사이즈(1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4천 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결제 시 최대 5천 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