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소식

던킨이 이번에는 도넛이 아닌, 든든한 한 끼 메뉴로 돌아왔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강렬한 ‘고기깡패’ 셰프, 데이비드 리와 손잡고 고기가 듬뿍 들어간 신제품 3종을 선보인 건데요.

데이비드 리 셰프는 지난해 흥행한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 요리사를 통해 이름을 알린 고기 요리 스페셜리스트입니다. 뉴욕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오너 셰프이자 한국에서 레스토랑 ‘군몽’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스타 셰프이기도 하죠. 이번 협업에서는 풍미 가득한 소고기에 데이비드 리 셰프만의 시그니처 소스를 더해, 던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미식 여정을 선보입니다.

던킨의 새로운 변신,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 던킨 X 데이비드 리, 고기 마니아도 반할 ‘고기듬뿍’ 시리즈

던킨 X 데이비드 리 고기듬뿍 브리또

✔️ 고기듬뿍 브리또: 육즙 가득한 소고기와 셰프 특제 알리올리 소스를 더하고, 피망·양파·라이스까지 꽉 채워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든든한 브리또.

던킨 X 데이비드 리 고기듬뿍 바게트 샌드위치

✔️ 고기듬뿍 바게트 샌드위치: 소프트한 바게트 속에 촉촉한 소고기와 볶은 양파, 피망을 담고 특제 알리올리 소스로 풍미를 더한 프리미엄 샌드위치.

던킨 X 데이비드 리 고기듬뿍 갈릭마요 고로케

✔️ 고기듬뿍 갈릭마요 고로케: 얇게 저민 스테이크 고기에 고기깡패 셰프만의 특제 갈릭마요 소스를 듬뿍 넣어 완성한 고로케 스타일 도넛.

🍖 던킨 X 데이비드 리 ‘고기듬뿍’ 시리즈는 어디서 만나볼 수 있을까?

지난해 SPC그룹 비알코리아 던킨이 신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Wonders)’를 적용해 강남 도산대로에 입점한 ‘던킨 원더스 청담’ 매장 전경 사진

고기듬뿍 브리또’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고기듬뿍 바게트 샌드위치’는 원더스 강남·청담 등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기듬뿍 갈릭마요 고로케’는 원더스 강남·청담에서 먼저 판매되며, 오는 9월부터는 전국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고기 마니아들도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준비한 던킨!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는데요.

던킨을 도넛 맛집으로만 알고 있었다면, 이제는 ‘든든한 한 끼’를 경험해 볼 차례! 오늘 점심은 가까운 던킨 매장에서 ‘고기듬뿍’ 시리즈를 직접 만나보시는 것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