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스머프’와 협업, 시그니처 컬러 ‘블루’ 활용
· 바나나&커스터드 조합으로 ‘크림 브륄레’ 구현
· 스틱바·아이스크림 케이크도 8월 출시 예정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를 1일 선보인다.
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머프(Smurfs)’와 협업했다. ‘스머프 블루 매직(Smurfs Blue Magic)’을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파란색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ㅤ
‘블루 바나나 브륄레’는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크렘 브륄레’를 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다. 파란색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고, 바나나 큐브 케이크와 바삭한 브륄레 크런치를 더해 식감을 살렸다.
ㅤ
함께 선보이는 ‘블루 바나나 스틱바’는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블루 바나나와 커스터드 두 가지 아이스크림에 화이트 코팅과 버터 쿠키 크럼블로 식감을 더했다.
ㅤ
8월 중순에는 ‘개구쟁이 스머프 케이크’를 출시한다. 스머프의 상징적인 버섯집을 형상화한 입체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케이크 위에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귀여운 스머프 초콜릿과 초콜릿으로 만든 굴뚝·창문 등을 올려 디테일을 살렸다. 맛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초콜릿·바나나·바닐라 네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8월 개봉하는 ‘스머프’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달의 맛을 출시했다. 다양한 매력을 담은 신제품들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